코인펌핑 – 코인투자 세력이 올리는 펌핑의 특징

코인투자 세력이 올리는 펌핑의 특징

1. 세력의 특징 – 개미를 달고 올라가지 않는다.

세력은 펌핑 시, 결코 개미를 많이 달고 올리지 않는다. 펌핑 이후 개미들의 관심이 집중되거나 물려있는 경우, 조금씩 매도를 하면서 우하향 계단식 하락 차트를 그린다. 이로써 언제 다시 펌핑하게 될지 모르는 개미들은 손절을 하며 손실을 실현한다. 세력이 가진 물량이 많기 때문에 처음 펌핑 시점까지 가격을 내릴 수 있는 것이다.

코인투자 세력이 올리는 펌핑의 특징

2. 세력의 이익 실현 구간 설정

세력은 다시 펌핑하는 시점을 첫 펌핑 지점부터 고점까지 이익을 실현할 수 있을 때 임의로 정한다. 세력은 호가창과 데이터를 확인하면서 개미의 양을 측정한다. 계단식 하락으로 물량을 빼다 개미들의 손실 구간에 진입하면, 개미들의 패닉 셀이 진행되면서 장대음봉이 나온다. 세력은 패닉 셀 시점에서 매도된 물량을 받아먹어야 하기 때문에 저점 매수를 한다.

이후, 매수한 물량을 고점에 팔아야 하기 때문에 펌핑 구간으로 정한다. 급락 후 받아먹은 물량으로 바로 펌핑을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확인하고 매수세가 잦아들 때, 가격을 펌핑시킨다.

코인투자 세력이 올리는 펌핑의 특징

3. 개미들의 패닉 셀 유도 방법

하락 구간까지 계단식 하락 후 횡보하는 구간이 생기면, 매집을 하거나 개미 규모를 보며 한 번 더 가격을 폭락시킨다. 이렇게 개미들을 떨어져 나가게 만들면, 세력도 손해를 감수하며 물량을 뺀다.

이후, 횡보하면서 충분히 매집하고 2차 펌핑 시기를 정한다. 세력이 펌핑을 시작할 때, 시작점부터 고점의 1/2은 세력이 펌핑을 하더라도, 나머지는 뒤늦게 개미들이 달려들어 매수하기 때문에 이 구간 이후부터는 이익을 실현하기 어려운 구간이다.

4. 거래소의 트레이딩봇(가격 조정)

추측하건데, 거래소에서는 시세를 조정하기 위해 트레이딩 봇을 활용해 가격을 수시로 조절하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하며, 거래소는 더 많은 수수료를 얻을 수 있다.

코인투자 세력이 올리는 펌핑의 특징

5. 쌍바닥 매매기법으로 2차 펌핑 구간 진입

쌍바닥 매매기법으로 2차 펌핑 시기를 예측하며, 매수세가 잦아들고 다시 매수세를 올리기 위해 충분히 매도 물량을 빼야 하며, 개미들의 패닉 셀을 유도해야 한다. 어느 정도 쌍바닥 매매 지점으로 오게 되면 저점이라 생각하는 많은 투자자들의 매수세가 몰리기 때문에 그 타이밍에 펌핑을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인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