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와 구름이의 특별한 탄생일, 3월 7일!
루이와 구름이는 지난 5월달에 평창에서 우리 가족에게로 온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입니다. 루이와 구름이는 쌍둥이로, 생일이 3월 7일로 같아요.
처음 강아지를 입양할 때 평창으로 가서 데려오느라 수고가 많았지만, 그 고생이 끝나고 행복한 일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랑 가득한 한해, 강아지들과의 일상
루이와 구름이는 우리 가정에서 행복하게 자라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우리와 함께 더 크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습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은 강아지들과의 추억을 수놓았는데요. 강아지들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우리에게 끝없는 기쁨을 선사합니다.
강아지 입양 TIP: 준비물과 간식은 필수!
새끼 강아지를 입양할 때는 강아지 케이스를 준비해야 합니다. 차에 오래 있을 경우 강아지들을 편안하게 싣고 데리고 다닐 수 있도록 통풍이 잘 되는 케이스를 선택하세요.
물과 간식도 꼭 챙겨주어야 하며, 강아지가 오래 차에 타게 된다면 배변봉투나 시트 등도 준비하면 좋습니다. 특히 추운 겨울에는 강아지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담요를 준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넓은 공간이 필요한 강아지들의 생활환경
우리 강아지들은 처음에는 원룸에서 지내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더 넓은 공간으로 이사를 왔고, 더 넓은 아파트로 다시 이사할 계획입니다.
어린 강아지들은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에 넓은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강아지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집은 강아지들에게 큰 행복을 선사합니다.
강아지들과의 즐거운 시간, 장난감과 놀이
강아지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장난감을 준비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단한 소재로도 강아지들을 기쁘게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은 장난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인형을 너무 좋아하며, 인형이 없으면 양말을 돌돌 말아서 던져주면 물고 뜯기도 하고 놀아요.
노즈워크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장난감도 있습니다. 양말 사이에 강아지 간식을 넣고 돌돌 말아주면 강아지들은 재미있게 놀기 시작합니다.
새해에도 더 많은 행복을, 루이와 구름이의 특별한 첫 해
내년에는 루이와 구름이도 한 살이 되는 특별한 해입니다. 새해에는 더 많은 행복을 만들기 위해 강아지들과 함께 여행을 가고 맛있는 음식도 함께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쌓고 싶습니다.
루이와 구름이는 사랑스러운 강아지로서 우리 가정에 큰 기쁨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앞으로의 일상에 더욱 행복을 더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루이와 구름이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며, 사랑과 책임을 다해 강아지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