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손 내밀어봐! 루이와 구름이의 일상

루이와 구름이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두 마리입니다. 그들은 매일매일 행복하게 놀고 있어요. 특히 루이는 소파 위에 올라가는 것을 너무 좋아해요. 그 모습은 정말 귀엽답니다! 루이와 구름이는 곧 한 살이 되겠지만, 이미 지금도 다 큰 것 같아요.

강아지들은 빠르게 성장하니까요. 루이는 높게 점프하고 메롱메롱 거리기도 하지만 그 귀여운 행동들에 미소가 지어지죠. 구름이도 또한 귀여움 가득한 아기처럼 행동하는 걸 보면 감탄을 자아냅니다. 다음 주나 그다음 주에는 날씨가 좋을 것 같아서 산책을 다녀올 계획이에요.

루이와 구름이의 건강과 성장

루이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아침, 점심, 저녁으로 잘 밥을 먹고, 간식도 즐겁게 먹습니다. 강아지 밥은 조금씩 여러 번 나눠서 주는 게 좋아요.

겨울이 되니까 루이의 털도 많이 자라서 자를지 말지 고민 중이지만, 일단 발 패드에 있는 털은 먼저 잘라줘야 할 것 같아요. 강아지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들이 몇 개 있지만, 더 재밌는 장난감을 구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맛있는 간식과 사진 촬영

루이와 구름이는 간식을 먹는 걸 너무 좋아해요! 그렇지만 요즘은 간식도 적당히 먹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식이 관리가 중요하니까요.

루이와 구름이의 귀여운 모습을 사진에 담아 기념하고 싶어요. 소니 카메라로 찍으면 화질이 정말 좋아지겠죠. 미러리스 카메라가 있다면 더욱 좋을 텐데요! 아이폰으로도 예쁘게 찍을 수는 있지만, 확대하면 화면이 작아지니까요.

강아지 손 내밀어봐! 루이와 구름이의 일상 15

마무리

겨울이지만 루이와 구름이는 여전히 귀여움 가득한 일상을 즐기고 있어요. 강아지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정말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이에요.

앞으로도 루이와 구름이와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고 싶어요. 두 마리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지켜봐주는 것이 저의 가장 큰 행복입니다.

2 thoughts on “강아지 손 내밀어봐! 루이와 구름이의 일상”

Comments are closed.

인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