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위한 자연의 사랑, 치킨말이 스틱을 소개합니다!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강아지 간식 치킨말이 스틱을 소개합니다. 이 간식은 자연의 사랑을 담은 순살로 가득 차 있어요! 루이와 구름이, 두 사랑스러운 친구들에게 이 맛있는 순살 간식을 선물해 보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서 기쁩니다. 특히 루이는 닭가슴살을 먹는 데 5분도 걸리지 않아요. 구름이는 씹는 속도가 조금 느려서 15분 정도 걸렸지만, 그래도 먹는 모습이 사랑스럽기 그지없어요.
치석 제거에 도움이 되는 자연의 강아지 간식
치석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강아지 껌으로서도 좋아요. 간식은 육포 형태이며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닭가슴살이 들어있습니다! 천연 우피를 담았다고 하는데, 루이와 구름이에게 하루에 한 개씩 준다면 완벽한 간식이겠죠?
요즘 강아지들은 폭식하는 경우가 많아서 간식을 조금씩만 주고 있어요. 그래도 이 간식을 보면 냄새를 맡고 기다리고 있는 루이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아마 자기 간식인 걸 알고 있는 모양이에요. 루이와 구름이는 간식 앞에선 행동이 예의 바르기 그지없어요!
다양한 종류의 강아지 간식을 살펴보며
세상에는 참 많은 종류의 강아지 간식이 있어요. 일단은 이 치킨말이 스틱은 씹기에도 좋고 껌은 약간 딱딱한 편이라서 어느 정도 큰 강아지에게 맞는 것 같아요.
또한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루이와 구름이는 항상 간식을 먹을 때 신나게 움직이고요, 제대로 혹시 뺏어먹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해요. 서로 간식을 먹을 때는 눈치를 보다가 화를 내며 싸울 때도 있지만, 간식이 맛있기 때문에 먹는 즐거움이 더 큰 것 같아요.
루이와 구름이를 위한 특별한 간식 찾기
루이가 항상 빨리 먹기 때문에 구름이가 부러워서 자꾸 시선으로 루이의 간식을 노려요. 하지만 뺏어먹으면 안되는데, 자꾸 구름이가 먹고 있는 걸 봐서 혼내도 하지만 어쩔 수 없네요.
강아지들은 간식을 먹을 때 신중해야 하며, 맛있게 먹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기도 합니다. 킁킁 냄새를 맡으며 먹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루이가 다 먹을 때 까지 기다렸다가 구름이도 루이와 똑같이 먹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
우리 집 강아지들은 평소에도 많은 간식을 먹어요. 하지만 얼마 남지 않은 껌을 제외하면, 이 치킨말이 스틱은 아직 많이 남아있어요. 덴탈껌도 거의 다 먹어가고 있으니, 새로운 간식을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더 말랑말랑한 간식이 있다면 루이와 구름이가 더 좋아하겠죠. 언젠가는 털로 된 강아지 공간을 마련해주고 싶은데, 털로 된 물건을 사면 분명히 뜯어먹을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 그래도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일상이 참 행복합니다!
2 thoughts on “강아지간식 치킨말이스틱 치석제거 간식 추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