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기 좋은 루프탑 라운지, 잠실 1987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겨봤습니다. 방이동 맛집인 1987 라운지는 먹자골목 딱 중간에 위치하여 찾기 쉽고 분위기도 매우 유명합니다.
이 곳은 9층에 위치한 라운지와 바로 위층인 10층의 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루프탑은 밖과 활짝 열린 공간으로 시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파스타를 주문해 먹었는데,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방이동 맛집의 위치와 주차
1987 라운지는 주차장이 부족한 편이라 조금 멀리서 주차하고 걸어와야 했습니다. 혜성빌딩 9층에 위치한 이곳은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 찾기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분위기 좋은 자리와 메뉴 선택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앉을 자리를 고민했습니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손님이 찾아와 분위기는 더욱 활기차해졌습니다.
테이블은 여러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저희는 파스타를 먹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파스타 테이블을 골랐습니다. 다른 테이블들도 다양하고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뽀모도로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뽀모도로 파스타와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뽀모도로 파스타는 토마토소스가 풍부하게 곁들여진 파스타로 달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반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올리브 마늘 파스타로 짭조름하고 간단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두 파스타 모두 맛있었고, 특히 분위기 좋은 루프탑에서 먹으니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루프탑의 아름다운 풍경과 분위기
밤이 되니까 조명이 반짝반짝 빛나며 분위기가 더욱 로맨틱해졌습니다. 옥상에는 잔디밭이 깔려 있고 뭔가 아늑한 분위기에 환하게 빛나는 조명이 더욱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곳은 루프탑이기 때문에 밖이랑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매우 시원하고 쾌적했습니다. 특별한 날에 오면 더욱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1987 라운지
1987 루프탑 라운지는 이색적인 분위기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루프탑과 라운지 모두 분위기가 매우 좋으며, 편안한 의자와 담요를 제공해 주어 날씨가 쌀쌀해도 따뜻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음식 맛도 훌륭하여 만족스러운 데이트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이곳은 고기와 술로 유명하지만, 이렇게 분위기 좋은 루프탑 라운지가 있다는 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마무리 멘트와 후원 요청
저는 1987 라운지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먹으며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양한 메뉴와 아름다운 풍경, 편안한 분위기로 이곳을 방문한 모든 분들이 만족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추천해 주고 싶은 잠실 1987 라운지,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