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코인 세력의 동향 – 차트 비교와 진입 시점

오늘은 알트코인의 흥행이 이어지는 중요한 날입니다. 업비트의 디지털 자산 유의 종목 지정과 함께, 마로(MARO), 페이코인(PCI), 옵저버(OBSR), 솔브케어(SOLVE), 퀴즈톡(QTCON) 등이 상장 폐지될 예정입니다.

알트코인 페이코인의 충격

가운데서 가장 주목받은 것은 페이코인입니다. 다날에서 운영 중인 페이코인이 원화마켓에서 페어 제거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로써 페이코인은 더 이상 업비트에서 거래되지 않게 됩니다.

페이코인의 관점과 전망

페이코인에 대한 내 경험에서 보면, 실제로 많은 PCI를 보유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거래소에서 상장 폐지의 위험이 높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단기적 관점에서의 투자 전략

알트코인에 대한 투자는 단기적 관점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알트코인은 장기 보유를 위한 것이 아니라, 급등 시기에 진입하여 수익을 추구하는 목적이 강합니다.

알트코인의 특징과 전략

시장이 커야만 상장 폐지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많은 참여자가 거래할 때에만 시장에 의미 있는 움직임이 나타난다고 생각합니다.

룸네트워크(LOOM)와 다른 알트코인 비교

룸네트워크를 예시로 들어보면, 차트를 통해 펌핑의 패턴을 파악하고, 해당 패턴에 대한 이해를 통해 투자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썸씽(SSX)과의 가격 움직임 비교

썸씽 코인은 슈팅 이후에 거래량이 늘어나며 가격이 조금씩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자금의 흐름을 파악하고 투자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급등주 매집구간에서의 차트 관찰

급등 주의 매집 구간에서 차트의 움직임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량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가격이 일정 구간에서 유지되는 경우, 변동성이 낮아 매수 이후의 대기는 지루할 수 있습니다.

급등 후의 매도 전략

급등 후에는 매도 시점을 파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펌핑 이후에 매도 물량이 적다면 추가 펌핑 가능성이 높으며, 이를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급등주를 공략하는 전략

급등주를 공략하는 방법은 정찰을 통한 신속한 추가진입이나, 펌핑 이후의 매도 물량 확인을 통한 추가 펌핑 가능성 분석이 필요합니다.

종합적인 투자 전략

알트코인은 급등을 통한 수익을 추구하는 급등주입니다. 매도 시점은 펌핑 이후의 급등 시에 이뤄지며, 저점 매수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단, 저점이 높아지고 대량 매수가 나오지 않았다면 일정 기간 홀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