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니아의 기사 2기, 제9행성 전쟁

제9행성 전쟁, 시도니아의 기사 2기

제9행성 전쟁은 2015년 4월 11일부터 2015년 6월 27일까지 방영된 12부작 시도니아의 기사 2기의 중요한 이야기입니다.

호시 지로의 귀환과 남주인공의 성장

2기에서는 남주인공의 성장과 함께 호시 지로가 다시 등장합니다. 전투 장면들이 많이 나오지만 약간의 지루함도 느껴집니다.

그러나 2기 후반부에는 가장 인상적인 장면들이 펼쳐집니다. 특히 가우나와 인간의 융합 생명체인 츠무기의 등장은 시도니아의 기사 시리즈에서 큰 인상을 남깁니다. 다만, 츠무기가 여성 모습을 하고 있어서 적응하기 어렵게 느껴집니다.

베니스즈메와 모리토의 전투

베니스즈메 호시지로는 에나화되어 인간 형태로 등장합니다. 2기에서는 모리토 병기를 복제한 베니스즈메의 활약이 두드러지는데, 이 장면들은 정말로 인상적입니다.

베니스즈메의 한 기에 의해 모리토의 한 소대가 전멸하는 장면은 거의 최종병기 수준으로 비춰집니다. 가우나는 인간의 지성을 가졌지만 겉모습은 인간과 거의 동일하게 보입니다. 그렇다면 가우나와 인류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호시지로의 변화와 해피엔딩

2기에서는 호시지로가 츠무기나 호시지로 에나로 등장하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미래의 기술로 인해 원작의 해피엔딩이 이루어진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호시지로는 선홍빛 갑옷을 입고 나타나며, 쿠나토의 음모로 인해 억울하게 죽게 됩니다.

2기에서는 츠무기나 호시지로 에나,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베니스즈메로 등장합니다. 그렇다면 이들은 인격과 가치관을 지닌 3개의 개체로 볼 수 있을까요? 아직까지는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인간을 복제하고 똑같은 사람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은 혼돈의 시대를 야기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시리즈의 스토리와 호시지로의 임팩트

1기에서는 대략적으로 스토리를 언급했고, 2기에서는 호시지로와 츠무기, 베니스즈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호시지로의 임팩트는 상당했습니다. 또한, 남주인공 나가테는 뛰어난 조종 능력으로 명예와 훈장을 얻으며, 다른 여자 인물들의 사랑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중성체였던 이자나도 나가테에게 호감을 갖게 되어 여성으로 성변형하게 됩니다.

츠무기의 가능성과 기대감

츠무기에 대한 호감을 갖는 나가테와 나가테에게 호감을 갖는 츠무기의 관계도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 장면에서는 약간의 안쓰러움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원작은 잘 알 수 없지만, 츠무기도 인간화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