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영화 넷플릭스 영화 리뷰: 종말의 끝

재난의 종말, 영화 ‘종말의 끝’

재난 소재의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인 ‘종말의 끝’은 유튜브 광고를 통해 우연히 접했고 예고편을 보고 흥미를 느껴 시청하게 된 작품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주인공이 고난을 겪는 재난 영화입니다. ‘종말의 끝’은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영화로, 재난 소재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리뷰 시작

앞으로 넷플릭스 영화를 통해 꾸준히 다양한 영화 리뷰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매우 좋아합니다. 3개월 무료 쿠폰과 1달 신규 가입 쿠폰을 통해 4달 동안 무료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넷플릭스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종말의 끝’ 이야기

사실 처음에는 장르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이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하지만 이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영화는 액션 요소를 조금 포함하고 있지만, 꼭 추천할 만한 작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대를 갖지 않고 감상한다면 생각보다 볼만한 영화입니다.

주인공은 변호사로,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인해 멀리 있던 약혼녀를 찾으러 예비 장인 톰과 함께 여정을 떠납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재난 소재이지만, 재난이 발생한 이유나 결말에 대한 설명은 부족합니다. 이는 약간의 실망감을 느끼게 하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이 작품은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작품으로 볼 만합니다.

킬링타임용 작품

‘종말의 끝’은 재난 영화라기보다는 예비 장인 톰과 예비 사위 윌이 딸을 찾아가는 고군분투를 다루는 영화입니다. 재난 요소보다는 주인공들의 고난을 중심으로 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 신작으로서 타임킬러 역할을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영화관에서 개봉했다면 평점 테러를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는 결말 때문에 찜찜한 느낌을 줍니다.

작품 정보

‘종말의 끝’은 총 1시간 53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데이비드 M 로즌솔이 감독을 맡았습니다. 테오 제임스, 포리스트 휘터커, 캣 그래이엄 등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한번 정도는 볼만한 작품이지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특히 열린 결말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마지막에서 약혼녀를 구해준 이웃집 남자의 대사나 주인공을 죽이려는 장면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상으로 ‘종말의 끝’에 대한 넷플릭스 영화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