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마이네임’ 한소희 주연

마이네임 드라마 시놉시스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인 ‘마이네임’은 아버지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경찰 신분으로 조직에 잠입한 주인공의 복수극을 그리는 액션 누아르 드라마입니다.

마이네임 감상 포인트

액션과 한소희의 매력

먼저, 이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예상보다 액션이 훌륭하며, 주연 배우 한소희의 매력적인 연기가 돋보입니다. 그러나 스토리는 다소 조각작품 같은 느낌이 들고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이해하기 힘든 내용은 아니었지만, 이미 다른 영화에서 한 번쯤 보았던 설정들이 많아서 그렇게 느껴졌습니다.

매력적인 조연 배우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소희의 연기력과 액션이 좋아서 끝까지 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를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박희순과 안보현 등 매력적인 조연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드라마는 아니지만, 시간을 때우기 위한 드라마로는 꽤 괜찮은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해외에서의 평가와 실제 평점

저만의 생각일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드라마에 대해 클리셰가 많고 진부한 내용이라는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동시에 그런 부분을 느꼈지만, 그래도 한소희의 새로운 매력을 본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오히려 해외에서는 국내보다 평가가 더 좋고 평점 역시 높은 편입니다.

드라마의 전체적인 평가

이 드라마는 스토리가 다소 진부하지만 액션과 표현 방식이 좋으며, 주연 배우 한소희의 매력이 돋보입니다. 또한 극중에 포함된 베드신은 스토리 전개와 관련이 있다는 의견도 있지만, 어색하게 느껴지는 면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소 어색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